[박소정/통계학과]
용산고등학교에서의 강연은 제 기억에 정말 오래 남을 것 같은 강연이었습니다. 중고등학생들을 이곳저곳에서 많이 만나보았지만 이렇게 호기심이 가득한 눈빛으로 제 말에 집중해 주는 친구들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. 제 강연이 통계학과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셨기를 바라며, 앞으로도 용산고등학교 1학년 1반 친구들의 앞날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!
[류석모/도시행정학과]
먼저 이른 아침,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강의에 최선을 다해 임해준 용산고등학교 친구들과 따뜻하게 환대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. 이번 강연을 통해 도시행정학과와 진로 방향에 대하여 깊은 고민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.
[손유민/문헌정보학과]
이수중학교에서의 강연은 제게 첫 중학교 전공 강연이라 무척 긴장했는데, 학생들의 열렬한 반응에 제가 더 힘을 받았습니다! 잘 모르는 질문에도 열심히 답해주고, 어려울 법한 내용에도 눈을 빛내주는 친구들이 있어 함께 즐거운 강연 시간을 보냈습니다. 이번 강연을 통해 문헌정보학과에 대해서도 새로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이길 바랍니다!
[ 백혜빈 / 간호학과 ]
한강중학교가 저의 첫 강연이어서 긴장했지만 적극적인 학생들 덕분에 긴장은 금방 사라졌습니다.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저의 학과에 대해 많은 지식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었고 열심히 듣는 친구들이 많아서 뿌듯했습니다. 제 강연을 열심히 들어준 학생들과 위메이저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