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이진한 / GBT학부] 특이하고 생소한 학부를 소개했음에도 아이들이 잘 경청해 주어서 정말 고마웠습니다. 기말고사가 얼마 남지 않아 많이 지쳤음에도, 이야기를 끝까지 들으려고 하는 학생들이 기특해 보였습니다.
학생들에게도 저 자신에게도 더욱 유익한 시간을 보냈길 바라며 좋은 강연을 위해 앞으로 더 큰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.
[환경공학과 / 류석모님] 안녕하세요, 오늘 면목고에서 도시공학과 강연을 진행했던 류석모 봉사자입니다! 주어진 50분 동안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, 위메이저와 학교 쪽에서 세심하게 준비해주신 덕분에 편안한 환경에서 강연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. 다음 강연에서 오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더 좋은 강연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!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.
[ 류석모 봉사자님 / 도시공학과 ] 안녕하세요! 이번 양재고 3학년 대상 전공 강연에 함께한 22년도 겨울 기수 류석모라고 합니다. 오늘 강연은 3학년 학생들과 함께하게 됐는데, 강연을 열정적으로 듣고 질문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. 학생을 만날 수 있는 귀중한 강연 기회를 허락해주신 위메이저와 방배교육지원센터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!
[이태경 / 화학과]
오산중학교 남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공 강연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. 아무래도 아직 진로나 학과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일단 '화학'이라는 학문이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강연의 목표였습니다. 학생들이 저와 끊임없는 아이 콘택트를 하고 질문에 대한 대답도 적극적으로 잘해줌으로써 그 목표에 달성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매우 뿌듯했던 경험이었습니다. 또한, 원활한 강연을 위해 도와주신 미래야 측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