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이승준 님 / 경제학과 ] 작년 가을 기수를 수료하고 처음으로 나간 강연이었습니다 ! 당시 교육해주셨던 인솔자분을 만나 참 반가웠고, 다른 인솔자분들 역시 자세하게 길 안내해주시고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! 아이들의 초롱초롱한 눈빛과 많은 질문들을 보고 학생들에게 도움이 된 것 같아 비록 첫 강연이었지만 많은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!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신 위메이저에게 감사드립니다 !
[ 오세진 님 / 문예창작학과 ]
첫 강연이라 긴장한 탓에 실수도 많이 했지만, 문일고등학교 학생들이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참여도 적극적으로 해줘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! 부족한 강연 열심히 들어준 문일고 학생들, 긴장 풀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태경 인솔자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❤
[전상후 / 환경공학과] 문일고에서의 강연을 마쳤습니다. 개인적으로 첫 번째 강연이라서 긴장도 되고 '내 발표가 너무 지루하지 않을까?' 걱정도 됐습니다. 하지만 발표가 시작되고 열심히 들어주며 호응해 주는 학생들을 보며 걱정을 씻어내고 즐겁게 강연할 수 있었습니다. 앞으로의 강연이 기대되는 뜻깊은 첫 강연이었습니다. 열심히 들어준 학생분들께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.
[김현수/ 초등교육과] 초등교육과에 대해 소개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 아이들이 잘 따라와 주고 집중도 잘해주어서 더 즐겁고 편하게 강연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 항상 질문 포스트잇을 걷으면 제 예상에서 벗어나는 질문이 나옵니다. 아이들이 제 생각보다 한 발짝 더 생각하고 하는 모습이 놀랍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합니다.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
[ 이다연 / 중어중문학과 ]
중학생 친구들에게 대입은 멀기 때문에 학생들이 제 강의를 잘 들어줄까 걱정했지만, 친구들이 잘 들어주고 질문도 해줘서 강연하기 좋았습니다. 첫 강의를 방배중 친구들과 해서 전공 강의에 대한 좋은 인식을 받은 것 같아 뿌듯합니다. 중문과에 대해 더 좋은 강의를 하고 더 좋은 자료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