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게시판

공지사항

위메이저에서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

[공지] 2016년 교육기부 우수기관 선정

사무국 2019-01-17 23:51:20 조회수 2,501

안녕하세요. 위메이저입니다.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.
늘 그렇듯 오늘도 좋은 소식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.

 

여러분 혹시, '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제'라고 들어보셨나요?

 

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제는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인증제도로 우리사회에 교육기부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해 2011년부터 시행되어, 양질의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기관(기업, 대학, 공공기관, 기타 단체,협회 등)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인증하는 제도인데요.(올해는 기관부문에서 기업3개, 대학 11개, 공공기관 9개, 기타 7개 등 총 30개 기관이 선정되었죠.)

 

거기에 바로바로 저희 위메이저가 떡하니..(크흡...잠시만요. 눈물 좀 닦고..) 선정되었습니다!!!!

 

특히 이번 인증제 신청기간이 시험기간과 겹쳐서 사무국원들이 자료 모으고, 제출자료 작성하느라(제출 해야하는 자료는 어찌나 많은지...)잠도 잘 못잤다는 사실에 감동이 두배가 되네요.

 

그래도 역시 이번 인증의 가장 큰 공신은 봉사자느님들 아니겠습니까? 바쁜 일상에서도 저희의 옐로아이디 무시하지 않으시고, 꼬박꼬박 강연에 참석해주신 봉사자 여러분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~

 

백문이불여일견!! 말로만할게 아니라 지난 12월 16일(금) 양재동 엘타워에서 있었던 '2016년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서 수여식'의 그 뜨거웠던 현장으로 떠나보시죠.(수여식에서는 부총리겸 교육부 장관으로부터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서 및 인증패를 수여받았고요. 선정기관은 앞으로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마크를 3년간 사용할 수 있답니다.)






 


2016년을 얼마 남기지 않고 이런 좋은 소식을 알려드려 너무너무 기쁩니다. 위메이저 봉사자 여러분들 2016년 올 한해 모두 너무너무 수고하셨고,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.

 

저희도 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더 좋은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, 내일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